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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메일 주소, 메일 수신 여부 확인, SMS 수신 여부 : 서비스의 이행(서비스이용 및 대금결제)이나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정보 등에 대한 안내를 위한 목적
    –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 : 긴급한 고지 사항 전달 및 마케팅을 위한 목적
    – 비밀번호, 연상문구/답변 :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신속한 처리를 위한 목적

    나. 선택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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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 번호, 입금자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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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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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라.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마.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바. 사이트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
    사. 부정이용등 재가입방지를 위한 기록 : 30일
    ② 회원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지체 없이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수정, 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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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이 알아야 할 사항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7. 비회원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회사에서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또한 견적신청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의 견적신청 및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 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회원의 비밀번호는 이용자 본인만이 알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각호와 같은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함부로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바.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사.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회원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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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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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⑤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 편의 제공 등 업무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 내에서 수집, 보관, 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3.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하고 이를 바로 처리할 수 있도록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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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 1551-2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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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자 : 2024년 12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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