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전
귀사의 귀중한 재산을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까다롭고 예민한 사무집기
사무실 환경을 고려하여 업무에 차질없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서비스절차 | 세부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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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계획수립 |
- 직원의 방문견적 조사를 통한 물량산출 및 스케줄 조정 - 부서별 직원 배치 및 행동요령 협의 - 부서별 이전 계획 수립 - 이전 부서 순서 및 예상 소요시간 산출 - 출발지와 도착지의 작업환경 조사 - 포장 시 유의사항 체크 |
포장자재 사전 대여 |
- 기업이전 일주일 전 포장재료 납품 - 포장재료 : 박스, 에어캡, 스티로폼, 담요, 대바구니, 밴딩끈, 골판지, 물품표, 테이프 등 |
출발지 보강작업 후 물품별 맞춤포장 |
- 부서별 직원들이 각 개인서류 및 개인물품 박스 포장 후 물품라벨 부착 - 서류 밴딩 작업과 중역실, 집기, 비품, 컴퓨터 장비 등 분해 및 업체 특수포장 - 파손의 우려가 있는 물품은 에어캡, 골판지 등으로 2중~3중 포장 - 탈/부착 서비스 (액자, 시계 등) - 출발지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 |
이전 계획에 따른 반출 작업 및 운송 |
- 각 출발지에서 상차 현장까지의 모든 이전물 운반작업 - 특수화물은 무진동 차량을 이용한 안전한 운송 - 반출순서 : 도착지 층수별 > 층내 부서별 > 책상, 사무용품 > 유리제품 및 금고 - 특별히 주의 품목은 운송 작업시 미리 용역업체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 환경을 고려하여 차량의 종류와 수를 정하고 최단거리로 운송 |
도착지 보강작업 및 반입작업 후 정리정돈 |
- 도착지 엘리베이터 및 바닥재 보강작업 - 업체와 협의한 배치도에 맞춰 집기 및 비품 등을 배치 - 많은 이전 물량을 안내하기 어려우므로 안내표 대로 물량 유도 - 실내 반입작업 직원이 각 부서 위치까지 운반 후 각 부서 직원은 본인 물건 정리 - 불필요한 물품은 따로 빼놓거나 창고에 보관 및 폐기처분 - 정리 시에 무거운 물건의 배치가 잘못되었을 경우 현장직원에게 변경 요청 |
※ 각종 신용카드, 귀금속, 현금, 통장, 고가의 물품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안전하게 보관해주세요.